본문 바로가기

팝송번역/Troye Sivan

Troye Sivan – MY MY MY!

 

호주의 싱어 송 라이터 겸 유투버 Troy Sivan의 새로운 싱글곡 MY MY MY!입니다. 2008년에 데뷔를 하여 2013년에 커밍아웃을 한 가수로도 유명한데요. 최근에 발표되는 곡들은 퀴어성향을 점점 진하게 나타내었습니다. 처음에는 밝은 스타일, 일반적인 연애 스토리에 퀴어를 얹어가다가 퇴폐미를 Heaven을 걸쳐 이번곡에서 재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는 뮤직비디오 입니다. 광발작유발가능성이 있는 비디오이니 광과민성 증후군이 있으신분은 시청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가사와 해석입니다.

 

Troye Sivan – MY MY MY!

 

Shine on, diamond

빛을 내, 다이아몬드

Don't make me wait another day

다른날을 기다리게 하지마

'Cause passion is passion

이 정열은 열정이니깐

You know it just as well as me

넌 이게 나처럼 좋다는걸 알아

 

Now, let's stop, running from love

이제 멈추고, 사랑을 하자

Running from love

사랑에서 달려

Let's stop, my baby

멈춰바

Let's stop, running from us

멈춰, 함께 가자

Running from us

함께 가자

Let's stop, my baby

멈춰바

 

Oh my, my, my!

, 나의, 나의, 나의!

I die every night with you

난 너와 매일밤 죽겠어

Oh my, my, my!

, 나의, 나의, 나의!

Living for your every move

네 모든 행동에 살겠어

 

Spark up, buzz cut

불꽃을 내, 버즈컷!

I got my tongue between your teeth

네 두 이사이에 내 혀를 넣겠어

Go slow, no, no, go fast

천천히, 아냐 빨리!

You like it just as much as me

넌 이걸 나만큼 좋아잖아

 

Now, let's stop, running from love

이제 멈추고, 사랑을 하자

Running from love

사랑에서 달려

Let's stop, my baby

멈춰바

Let's stop, running from us

멈춰, 함께 가자

Running from us

함께 가자

Let's stop, my baby

멈춰바

 

Oh my, my, my!

, 나의, 나의, 나의!

I die every night with you

난 너와 매일밤 죽겠어

Oh my, my, my!

, 나의, 나의, 나의!

Living for your every move

네 모든 행동에 살겠어

 

Should be the last night ever

영원토록 마지막 밤일 것이야

Should be the last night we're apart

우리가 떨어진 마지막 밤이야

Got my name on this treasure

이 보물 속에서 내 이름을 찾아봐

On this treasure

이 보물 속에서

 

Oh my, my, my!

, 나의, 나의, 나의!

I die every night with you

난 너와 매일밤 죽겠어

Oh my, my, my!

, 나의, 나의, 나의!

Living for your every move

네 모든 행동에 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