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송번역/Alan Walker

Alan Walker - The Spectre 가사, 해석



영국의 신예 DJ, Alan WalkerThe Spectre입니다. Spectre은 스펙트럼이란 뜻을 가진 프랑스어인데요. 백색광을 분광하면 숨어있던 색상들, 붉은 색부터 보라색까지 나타나는 현상을 뜻합니다. , 숨겨져 있던 것들이 어떠한 계기에 의해 나타나는 현상인데요. 이 곡은 여기서 영감을 얻어 우리 안에 숨겨진 무언가가 보여지는 것을 이야기하였습니다.

아래는 뮤직비디오입니다.

 

 

아래는 가사와 해석입니다.

 

Alan Walker - The Spectre

 

Hello, hello

Can you hear me, as I scream your name
네 이름을 울부짖는 내 목소리가 들리니?

Hello, hello

Do you need me, before I fade away
내가 흐려지어 사라지기전, 내가 필요치 않니?

 

Is this the place that I call home
이 곳이 내가 고향이라 부르는 곳일까?

To find what I've become
내가 무엇이 되었는지 찾기 위해

Walk along the path unknown
무명의 길을 홀로 걸어갔어

We live, we love, we lie
우린 살고, 사랑하고, 거짓말을 하지

 

Deep in the dark I don't need the light
깊음 어둠속에서, 난 빛이 필요하지 않아

There's a ghost inside me
내 속엔 유령이 있어

It all belongs to the other side
그건 다른 편에 속하지

We live, we love, we lie
우린 살고, 사랑하고, 거짓말을 하지

 

We live, we love, we lie
우린 살고, 사랑하고, 거짓말을 하지

 

Hello, hello

Nice to meet you, voice inside my head
내 머리 속의 목소리야 만나서 반가워

Hello, hello

I believe you, how can I forget
너를 믿어, 어찌 잊었겠니?

 

Is this the place that I call home
이 곳이 내가 고향이라 부르는 곳일까?

To find what I've become
내가 무엇이 되었는지 찾기 위해

Walk along the path unknown
무명의 길을 홀로 걸어갔어

We live, we love, we lie
우린 살고, 사랑하고, 거짓말을 하지

 

Deep in the dark I don't need the light
깊음 어둠속에서, 난 빛이 필요하지 않아

There's a ghost inside me
내 속엔 유령이 있어

It all belongs to the other side
그건 다른 편에 속하지

We live, we love, we lie
우린 살고, 사랑하고, 거짓말을 하지

 

We live, we love, we lie
우린 살았고, 사랑했고, 거짓말을 했지

 

We live, we love, we lie
우린 살고, 사랑하고, 거짓말을 하지